방콕 자유여행/호치민공항 라운지에서 PP카드 활용하기/베트남에서 쌀국수 세그릇쯤이야ㅋㅋ

 




베트남 호치민 공항에 도착!
PP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라운지를 찾아서 17번과 18번 게이트 사이로 이동!

역시 블로그에서 본대로 엘레베이터가 있더군요~ 1층에 도착! 라운지를 찾았습니다용~!!





호치민 APRICOT 라운지에는 정말 소문대로 놀랍도록 맛있는 쌀국수와 베트남 라면이 있었습니다. 또! 와이파이가 빵빵했구요(전 와이파이 비번 요청했는데, 자리잡고 보니 의자에도 붙어있었다는 ㅠㅠ), 또! 저쪽 구석에 안마의자도 있었습니다!(방콕 갈 때 들렀던 라운지에서는 쌀국수 먹느라 안마의자 있는 줄도 몰랐네요^^ 인천으로 돌아오는 길에 다시 들러서 찬찬히 살펴보다가 발견했다는 ㅋㅋ)

 




먹고 또 먹고 호치민라운지에서 또 PP카드를 사용하고 완전 기뻤답니다^^

방콕에 가기도 전에 벌써 배는 빵빵 ㅋㅋㅋ

PS>올해 한 일 중에 잘했다 생각하는 일중 하나가 PP 카드 만든 거!호치민 공항에 PP카드 가지고 가시면 꼭 라운지 들러서 쌀국수 맛보세용~! 완전 강추합니다용! ㅎ ㅎ

Posted by 딩동과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