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삼계탕 맛집 추천:: 인천 누룽지 삼계탕 추천 맛집, 이우철누룽지한방 삼계탕

by 실버스푼a 2022. 11. 10.

안녕하세요
실버스푼입니다

오늘은 몸보신을 하고싶기도하고 맛있는 건강식을 먹고싶기도하고 먹방도 찍고싶고 모두모두 적합한 메뉴 삼계탕으로 정해보았어요^^


-.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주소: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촌도림동 도림북로54
-.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연락처: 032-432-1488
-. 영업시간 오전9:00~오후9:00


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은 대통령상도 수상하셨다고해요 ㅎㅎ 맛집은 맛집인가봅니다^^

가계 내부는 넓고 쾌적해요 ㅎㅎ
저는 11시 30분 쯤 왔는데 손님들이 12시 쯤 되더니 한 두 테이블 계속 차더라구요 ㅎㅎ

메뉴는 아래보시면 누룽지 삼계탕 집이라 한방 누룽지 삼계탕이 제일 위에 있는걸 볼 수 있어여^^

저는 한방녹두삼계탕을 함께 같이간 언니는 한방 누룽지 삼계탕을 선택했어요^^ 츄릅ㅋㅋ

만드는 시간은 대략 5~10분정도? 금방 준비되어 나왔어요 ㅎㅎ

메뉴판 뒤에는 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사장님께서 적어두신 친절한 글이 있더라구요 ㅎㅎ

그래서 인지 더 믿음이 가고 맛도 정성스럽게 느껴졌어요

-녹두 한방 삼계탕 16,000원
녹두 삼계탕은 생각했던것처럼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마지막 국물까지 쓱쓱 다 먹을 정도로 꿀맛이였구용

- 한방 누룽지 삼계탕 16,000원은
맑고 깨끗한맛ㅋㅋㅋㅋ 녹두 삼계탕에 비해 고소한 맛은 좀 덜했지만 누룽지 비주얼에서 넘 먹음직스러워 보여요

함께 나온 밑반찬은
-석박지
-배추열무김치
-오이양파피클
-오이고추
-쌈장

이였으며 청양고추는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먹을 수 있어요

닭다리살에 깍두기 얹어서 냠냠ㅎㅎ

밤이 왜 껍찔 째 들어있지 하면서 씹었더니 그 순간 밤만 분리되서 나오면서 달달하니 완전 꾸울맛ㅎㅎ

대신 뜨거울때는 입천장 데일 수가 있으니 꼭 식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^^

한방 녹두 삼계탕에 들어있는 녹두도 푸짐하게 들어가서 더더욱 맛있었어여 ㅎㅎ 고소함이 먹으면 먹을수록 배가되어 나오니 백숙을 다 먹고도 쉴 틈없이 녹두 죽을 흡입했네요^^

몸보신, 먹방으로 한방 녹두 삼계탕은 최고의 메뉴가 아닐까합니다 ㅎㅎ


여기는 셀프바에요
필요한 반찬은 여기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^^

드실만큼 가져가 주시고 조금씩 자주 이용해주세요 라는 문구도 적혀있어요

남기면 다 음식물쓰레기니 너무 아깝죠ㅠㅠ
저희도 딱 먹을만큼만 가져가서 모든 그릇을 다 비우고 왔답니다😁😁😁

아래 정보 남겨드립니다^^

-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주소: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촌도림동 도림북로54
-이우철 한방 누룽지 삼계탕 연락처: 032-432-1488
-영업시간 오전9:00~오후9:00